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카카오페이지 웹툰 부동의 1위 허니블러드

허니블러드 1

카카오페이지 웹툰 부동의 1위



책소개

2016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글로벌 동시 연재(일본 comico PLUS, 중국 콰이칸, 미국 태피툰, 프랑스 델리툰)


당당한 나. 재미있는 친구들. 지금 이 행복…

모든 게 이 남자 덕분이다. 

하지만 이 남자는 내 피를 원하는 뱀파이어다.


스무 살 성인이 된 내림은 많은 것이 변했다. 내림굿을 받은 뒤 정식으로 무당이 되었고, ‘친구’도 생겼다. 더 이상 교실 속 왕따는 없다. 성인이 된 후 페테슈에게 처음으로 흡혈을 허락한 날, 내림은 페테슈에게 첫 번째 마녀가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질투를 한다. 게다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속을 알 수 없는 페테슈가 불안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내림은 친구와 함께 유명 타로 카페에 가게 된다. 타로 카페는 페테슈의 첫 번째 마녀였던 록사나가 뱀파이어라는 것을 숨긴 채 취미 삼아 운영하고 있던 카페였다. 그곳에서 라스즐로와 록사나를 만나게 된 내림. 록사나는 거짓 점괘로 페테슈는 너와 어울리지 않으니 돌려보내라고 내림이에게 경고한다. 내림이는 그 두 사람이 뱀파이어인 것을 눈치 채고 타로 카페를 도망쳐 나온다. 집으로 돌아온 내림은 페테슈에게 너 외에 뱀파이어가 있냐고 확인하고 페테슈는 자신 이외에 뱀파이어는 짐승과도 같으니 피하라고 경고한다.


한편, 처음으로 손님을 받게 된 내림은 손님이 납치를 당하는 미래를 예지하며 경고하지만, 손님은 오히려 재수 없어 하며 점집을 뛰쳐나온다. 결국 그 손님은 내림의 점괘대로 납치를 당한다. 내림은 점괘를 통해 행방을 찾아내지만 이미 록사나에게 흡혈을 당해 죽기 직전의 상태였는데….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글,그림 : 이나래

2007년 단편 ‘님포마니아’(에로틱)로 데뷔하였으며 2008년 장편 [스위티 밀키 프러포즈]를 연재했다. 2008년부터 미국 옌프레스 [맥시멈 라이드]를, 2014년부터 카카오페이지 [허니블러드]를 연재 중이다. 2014년 제7회 여성문화인상 신인여성문화인상(여성신문 주관) 최연소 수상하였다. 



출판사 리뷰

카카오페이지 140만 명 이상 독자가 선택한 순정 웹툰!


2016년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대상 장관상을 수상하고 중국(콰이칸), 일본(코미코 플러스), 미국(태피툰), 프랑스(델리툰) 등 다국어 플랫폼에 서비스 중에 있는 [허니블러드]가 3권이 출간되었다. 

1~2권이 왕따라는 가혹한 상황에 처한 내림이 어떻게 극복하고 치유되는지를 그렸다면 3권은 그저 주인을 찾는 대형견으로서 밝게만 보였던 페테슈가 과거 어떤 일이 겪었는지를 섬세한 필체로 보여준다. 

가벼운 모습이었던 페테슈가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점점 진심을 드러낼 때는 그의 행복을 응원하게 된다. 또한 페테슈 외의 또 다른 뱀파이어가 등장하면서 진행되는 숨 막히는 전개 또한 3권을 놓칠 수 없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YES24 -  허니블러드 3
카카오페이지 웹툰 부동의 1위



관련상품

허니블러드 1




허니블러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