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



책소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을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없다.

애니메이션의 내용이 궁금할 때, 바로 이 책을 펼쳐 보세요!


디즈니·픽사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속으로 신나는 모험을 떠나 봐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이 한 권의 책에 담겨 있답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그림과 함께 이야기를 읽다 보면 누구나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의 팬이 될 거예요! 



상세이미지






목차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 2

몬스터 주식회사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월·E

토이 스토리 3

카 2

인사이드아웃

도리를 찾아서



출판사 리뷰

디즈니·픽사만의 독특한 그림과 짧지만 탄탄한 이야기들

애니메이션 12편을 생생한 그림과 함께 축약하여 옮겨 놓았어요. 이야기를 지나치게 축약하면 아이들이 이해하기 힘들고 재미가 없기 때문에 상황을 한눈에 보여 주는 생생한 그림, 간결한 문장, 대화체 등을 적절하게 사용하여 스토리를 알차고 재미있게 담았어요. 


책을 통해 떠나는 애니메이션 여행!

토이 스토리1는 1995년에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었어요. 그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아이들이 자라서 지금은 엄마, 아빠가 되었지요. 대부분의 캐릭터들은 한때 인기를 얻었다가 사라지곤 해요. 하지만 디즈니 픽사 캐릭터들은 달라요! 후속편이 만들어지거나 다른 애니메이션 속 깜짝 등장으로 생명력을 이어가고 존재감을 드러내지요. 그래서 요즘 아이들도 디즈니 픽사 캐릭터들을 알고 좋아해요. 

(카 3: 2017년 여름 개봉 예정, 토이 스토리4도: 2019년 개봉 예정) 


아이와 부모를 이어 주는 매개체!

아이와 함께 애니메이션을 보고 《한 권으로 보는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을 읽어 봐요. 부모가 어렸을 때 애니메이션을 보고 느꼈던 감정과 아이가 현재 보고 느끼는 감정이 비슷한지, 다르다면 어떻게 다른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공감대를 형성해요. 




YES24 - 디즈니 픽사 스토리북

한 권으로 보는 인기 애니메이션 1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