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구현된 FFXV 세계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Final Fantasy XV]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Final Fantasy XV]

Epic Action LLC  전략 

(Android)




New Mobile Adventure Strategy Game! Worldwide Real-Time Battles!

새로운 모바일 어드벤쳐 전략 게임! 전세계 리얼타임 배틀!




알렉시스 렌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모험에 합류하세요! 새로운 모바일 전략 게임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에서 최고의 영웅을 가리기 위한 진검승부가 시작됩니다. 나만의 왕국을 세우고, 강력한 마법을 완성하여, 친구들과 함께 파이널 판타지 세계를 지배하는 영웅이 되세요!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된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에서 당신의 운명을 실현할 시간입니다. 광활한 왕국들을 여행하며 마법 자원을 모아 파이널 판타지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제국을 빌드하세요. 크리스탈을 차지하여 렐름을 통치하려면, 압도적인 힘과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합니다. 마법으로 적을 처단하고 친구들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지금 시작하세요! 








친구들과 연합하여 수백만 플레이어들과 역대급 전투를 펼치세요 

강력한 군대를 육성하여 스릴 넘치는 실시간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최강의 길드를 직접 빌드하거나 강력한 길드에 가입하세요 




녹티스 루시스 카일룸

루시스 왕좌의 후계자인 녹티스는 고뇌하는 영웅이며, 대지가 요동치는 고향의 위기 속에서 운명과 맞서 싸워야만 합니다. 왕실의 훈련 덕분에 녹티스는 모든 전투 유형에서 고른 실력을 보여줍니다.




이그니스 스키엔티아

녹티스의 충실한 조언가 이그니스는 합리적이며 지략이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조언을 제시합니다. 똑똑하고 유능한 이그니스는 대단한 요리 실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프롬프토 아르겐툼

고통스러운 과거를 딛고 일어선 프롬프토는 미소를 잃지 않으며 친구에게도 최선을 다합니다. 마치 카메라로 순간을 포착하듯 권총으로 재빨리 목표물을 조준하며, 특히 도시 공습과 공격에 뛰어납니다.




글라디올러스 아미시티아

모든 작전의 검이자 방패인 글라디오는 녹티스에게 충성을 맹세한 수호자입니다. 글라디오는 압도적인 힘으로 친구를 지켜내며 방어 전략에 관한 전문 지식을 통해 제국을 보호합니다.




스토리

세계가 혼돈의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당신은 지배자의 자질을 갖추셨습니까?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에서 모험을 시작하세요! 녹티스, 시드니, 루나프레나 및 더 많은 캐릭터를 거대한 오픈월드 MMO에서 만나보세요.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고, 보물을 사냥하고, 몬스터를 물리치며,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파이널 판타지 XV 세계로 언제 어디서나 모험을 떠나보세요!  세계는 새로운 서사, 여러분의 이야기를 써내려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제국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 [Final Fantasy XV]

Epic Action LLC  전략 

(Android)




Mobile MMORPG World Adventure! Battle Strategy Game!

모바일 MMORPG 어드벤쳐! 배틀전략게임!




파이널 판타지 XV: 새로운 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