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열기폭발 슈팅게임 아바: 건즈 온 파이어! 뜨거운 전장에 합류하라!!



아바: 건즈 온 파이어 (아바 모바일)

Red Duck Mobile, Inc.  액션 

(Android)



열기폭발 슈팅게임 아바: 건즈 온 파이어!

뜨거운 전장에 합류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숨 쉴틈 없는 다채로운 컨텐츠

보조 배터리는 필수! 한번 쥐면 멈출 수 없다!

스토리 모드, PvP, 탐사, 도전, 생존, 코옵 레이드 등 다양한 모드들은 기본!

9종의 캐릭터들과 150종의 총기들을 꾸미고 키워나가는 재미까지! 




0.1초의 차이로 승패가 결정되는 실시간 대전 모드

슈팅게임의 백미는 역시 다른 유저와의 짜릿한 결투!

전략적인 움직임과 스킬 사용이 필요한 새로운 컨셉의 대전 모드 전장인 [방치된 호텔]에서 보다 빠르게 움직이며 짜릿한 승부를 즐겨라!




고유 스킬 기반의 캐릭터 스위칭 시스템

언제까지 도움 안되는 용병들을 데리고 전투를 펼칠 것인가? 

각각의 특색 넘치는 고유스킬을 가진 캐릭터들을 강하게 성장시켜, 3명으로 구성된 분대를 완성하고, 찰나의 순간에 전략적으로 스위칭하며 승리를 쟁취하라! 




쉽고 간편한 대전 진입 화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게임 접속 후 퀵 이동 화면을 통해 더 이상 헤매지 말고 바로 전투에 참가하라! 




정체불명의 무장집단 샤이카(Shayka)와
이에 맞서는 아바(A.V.A) 전쟁 영웅들 간의 전투

NRF와 EU 간의 오랜 유럽 전쟁이 끝난 뒤, 사람들 사이에 기묘한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살아있음이 분명한데도 돌아오지 않는 병사들이 있다는 것이다. 실제로,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던 참전 용사들이 하루 아침만에 실종되는 사건이 종종 발생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경제 회복과 사회 재건에 총력을 기울이는 분위기 속에서 언론은 이들의 사건을 제대로 조명하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전쟁 이후 사업가로서 성공을 거둔 ‘레이’는 그녀의 전우인 ‘지니’를 찾고 있었다. 그녀의 전우 역시, 불명확한 원인으로 실종된 상태였다. '레이'는 그녀를 찾기 위해 소규모 PMC를 운영하고 있었던 '마렉'에게 의뢰를 맡기게 된다. '마렉'은 좀처럼 풀리지 않는 사건 속에서 '지니'가 '샤이카'라는 단체에 있다는 것을 알게되는데...





샤이카에 맞서는 A.V.A의 영웅   

A.V.A: Guns on Fire의 특별한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롤랑(Roland)

생각 없이 즐겁게, 즉흥적으로 인생을 즐기며 사는 프랑스 청년. 오토바이를 타며 투어를 하던 도중 주인공(Player)과 만 나게 된다.




모니카(Monica)

스페인 출신의 탐정. 애인과 함께 실종된 참전 군인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다. 실마리가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사건에 애 가 타 이곳 저곳 들쑤시다 주인공(Player)을 만나게 된다.




마렉(Marek)

지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고, 잘 풀리지 않자 옛 상관이 었던 주인공(Player)에게 도움을 청했다. 주인공(Player)이 합류하고 얼마되지 않았을 때, 샤이카에게 습격을 당해 주인공 (Player)이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어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매사에 불평, 불만이 많은듯 하지만 동료의 말을 경청하고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않는다.




레이(Lei)

지니를 찾기 위해 마렉에게 의뢰했었다. 마렉의 사무실이 습격 당했을 때, 정신을 잃은 마렉과 주인공(Player)을 구해낸 사람. 상냥한 성격으로 세심하게 동료를 챙긴다. 눈썰미가 좋다.




제이콥(Jacob)

호주 출신의 모험가. 야생 동물을 관찰하고 자연을 탐험하는 것에 큰 흥미를 느낀다. 정글에서 생활하는 것에 익숙해져있 다. 야생에 있지 않을 때는 주로 게임을 하며, 좋아하는 게임 은 좀비 게임.




지니(Ginny)

전투 능력이 출중하며, 상황 판단과 손익 계산이 빠르다. 목표를 위해 최적의 루트를 설계하곤 한다. 무덤덤한 성격에 약간은 까칠할 수도 있는 말투로 본의 아니게 남에게 상처주는 일이 많다. 동료애는 많지 않으나 자신의 목표에 동료가 함께한다면 적극적으로 챙긴다. 복수는 확실히 하는 편.




더글라스(Douglas)

전역한 군인으로, 현재는 흥신소를 운영하고 있다. 실종된 사 람들의 소식을 찾아 세계 곳곳을 다니고 있다. 흥신소 직원 치고 고급 정보를 많이 알고 있으며, 어디서 나는지 무기도 항상 업그레이드 되어 있다.



캐롤(Carole)

영국 사립학교의 학생으로, 과거 유럽 전쟁에 대해 많은 관 심을 가지고 있다. 문헌으로만 접했던 구형 무기나 군복을 용기를 내어 구매하기 위해 나섰던 어느날, 구매 현장에서 샤이카의 사건에 휘말리고 만다.




아나이스(Anais)

샤이카에서 진행된 민간인 실험에 희생될 뻔 했다. 늦기 전에 탈출해 주인공(Player)의 팀에 합류하려 했으나...




게임스샷













아바: 건즈 온 파이어 (아바 모바일)

Red Duck Mobile, Inc.  액션 

(Android)



열기폭발 슈팅게임 아바: 건즈 온 파이어!

뜨거운 전장에 합류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아바: 건즈 온 파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