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알록달록 색칠도 하고!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컬러링북 Highlights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컬러링북 Highlights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알록달록 색칠도 하고!



책소개

하이라이츠 70주년 기념판!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알록달록 색칠도 하고!


숨은그림찾기는 1946년 하이라이츠가 처음 출간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모든 책 속에 수록되었습니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최고의 퍼즐이기 때문입니다. 하이라이츠의 숨은그림찾기는 전 세계 20개 언어로 출판되어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이 책은 숨은그림찾기 70주년 기념판으로, 지금까지 실렸던 숨은그림찾기 중 가장 인기 있는 것 81개를 골라 담았습니다. 또한 숨은 그림을 다 찾은 뒤에는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만들며 알록달록 색을 입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요.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알록달록 색칠도 하면서 관찰력과 집중력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 또한 쑥쑥 자랄 것입니다.



상세이미지







저자 소개

저자 : 하이라이츠 편집부

미국 하이라이츠 출판사는 1946년 설립되어 현재 10억 부의 발행 부수와 600명의 직원을 거느린 대형 출판사다. 하이라이츠 출판사의 캐치프레이즈는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다."이다. 따라서 내 아이들이, 우리 아이들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고,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자라도록 지금까지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외에도 『똑똑해지는 퍼즐 매니아』,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똑똑해지는 사고력 IQ퍼즐』 등이 국내에 소개되고 있다. 



출판사 리뷰

하이라이츠 70주년 기념판 !

숨은그림찾기도 하고

알록달록 색칠도하고

관찰력, 집중력, 상상력, 창의력을 키우세요


쉬운 단계부터 어려운 단계까지! 아이와 어른이 함께하는 숨은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를 하려면 그림을 아주 꼼꼼히 봐야 한다. 셔츠 소매에 양말이, 울타리에 칫솔이, 머리꼬랑지에 바나나가 숨어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집중력과 관찰력에 이만큼 좋은 놀이도 없다. 예기치 못한 곳에서 숨은 그림을 찾으면 뿌듯한 성취감과 함께 찾아오는 기쁨 또한 크다.

이 책은 아이뿐 아니라 어린 시절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자란 어른 세대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쉬운 단계부터 어려운 난이도의 숨은그림찾기까지 골고루 수록하였다.

각종 온라인 게임이 판치는 요즘, 부모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오락이다.



YES24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컬러링북 Highlights 

하이라이츠 70주년 기념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