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BBC의 드라마 셜록 (SHERLOCK) 박스 세트

셜록 (SHERLOCK) 박스 세트

고급 일러스트 박스, 셜록 만화 포함 



책소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BBC의 드라마 [셜록]이

드라마의 비주얼 그대로 만화화!


아프가니스탄 종군 임무에서 귀환하면서 마음의 상처를 입은 왓슨은 의학부 시절의 친구에게 룸메이트를 소개받는다. 단 한 번 본 것만으로 왓슨이 중동에서 돌아온 군의관이라는 것, 술버릇이 안 좋은 형제가 있는 것, 카운슬링을 받으러 다니고 있다는 것 등등, 모든 것을 꿰뚫어본 그 룸메이트의 이름은 ‘셜록 홈즈’. 전설적인 탐정의 대명사, 셜록 홈즈가 현대 로망으로 되살아난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현대의학을 응용하여 범인을 추적하는 BBC 제작의 세계적 인기 드라마 「SHERLOCK」이 드디어 만화화! 만화로 시즌 1의 감동을 고급 박스 세트와 함께 다시 만난다! 



상세이미지









저자 소개

원저 : 스티븐 모팻 Steven Moffat

영국 스코틀랜드의 각본가이자 텔레비전 프로듀서이다. 영국 BBC의 TV 드라마 시리즈 [닥터 후]와 [셜록]의 연출자로 유명하다. 치밀한 복선과 연출로 호평이 많다. [닥터 후]의 에피소드로 휴고상을 여러 번 수상했고, [셜록]의 에피소드로 에미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마크 게티스(Mark Gatiss)는 1966년 10월 17일 출생한 잉글랜드의 배우이자 각본가이며 작가이다. 영국 BBC의 드라마 [닥터 후]와 [셜록]에서 각본을 맡음과 동시에 연기자로 참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셜록]에서는 셜록 홈즈의 형인 마이크로프트 홈즈 역으로 참여했다.



목차

1권 분홍색 연구

2권 눈 먼 은행원

3권 잔혹한 게임



출판사 리뷰

21세기에 셜록이 부활했다?! 세상을 보는 삐딱한 시선 속에 숨겨진 날카로운 기지를 숨긴 사설탐정,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탐정 셜록 홈즈가 현대에서 살아 숨쉬는 이야기가 찾아온다!

영국 BBC에서 제작되어 전 세계에 폭발적인 셜록 열풍을 불러온 드라마, [셜록]이 코믹스로 등장했다. 최근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등에서도 스트레인지 역으로 활약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인공 셜록 홈즈 역을, 영화 [호빗]에서 빌보 역으로 열연한 배우 마틴 프리먼이 존 왓슨 역을 맡아 매력을 폭발시켰던 작품이, 그 비주얼 그대로 코믹스로 재탄생! 탐정의 대명사처럼 회자되는 셜록 홈즈와 그의 전설적 파트너인 왓슨 박사를 포함해 베이커 거리의 그 모든 것이 현대적으로 재탄생되어 지금까지 없었던 신선함을 안겨준다.

오래된 셜록의 팬들인 ‘셜로키언’들을 열광시켰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신세대 셜록 홈즈의 캐릭터를 각인시킨 드라마의 매력을 그대로 화폭에 담아 옮겨놓았을 뿐만 아니라 만화판만이 가지는 매력도 충분히 발산시킨, 셜록 팬들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작품이다.

이번에 국내에 발매하는 코믹스 ‘셜록’은 시즌 1의 스토리를 담은 총 3권을 소장용 박스 세트로 발매! 드라마 셜록의 팬도, 새롭게 셜록의 세계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다. 2017년 3월 중 전격 발매 예정! 



YES24 - 셜록 (SHERLOCK) 박스 세트

고급 일러스트 박스, 셜록 만화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