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디즈니 미녀와 야수 실사 영화 개봉 기념! 스페셜 아트 컬러링북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실사 영화 개봉 기념! 스페셜 아트 컬러링북 출간 



책소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미녀와 야수

실사 영화 개봉 기념! 스페셜 아트 컬러링북 출간 


전설적인 애니메이션이 환상적인 영화로, 아름다운 아트 컬러링북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사랑스러운 벨과 거친 매력의 야수뿐 아니라 말하는 시계와 촛대, 찻잔 세트 등 원작의 귀염둥이들을 기억하나요? 바로 애니메이션 최초로 아카데미 작품상 후보로 선정되었고, 음악상을 비롯해 골든글로브상 3개, 그래미상 4개 부문에서 상을 받았으며, 애니메이션 역사상 최초로 흥행 수억 1억 달러를 돌파한 [미녀와 야수]입니다.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거머쥐며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르네상스를 대표하는 명작 [미녀와 야수]가 [정글북] 등으로 제작 실력을 인정받은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영화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캐스팅만으로도 화제가 된 벨 역의 엠마 왓슨부터 야수 역의 댄 스티븐스, 이안 맥켈런, 이완 맥그리거 등 캐릭터의 성격마저 담아내며 원작과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2017년 영화 [미녀와 야수]! 그 개봉을 기념하여 특별한 컬러링북,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습니다. 웃음과 감동이 있는 스토리를 환상적인 라인아트로 표현한 스페셜 아트 컬러링북으로 미녀와 야수의 진실한 사랑에 흠뻑 빠져보십시오.



상세이미지



출판사 리뷰

전설의 애니메이션과 환상적인 영화를 

특별판『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으로 간직하자! 


책을 좋아하는 ‘미녀’ 벨과 저주에 걸린 ‘야수’가 진정한 사랑에 대한 답을 구하는 이야기의『미녀와 야수』는 동화를 원작으로 1991년 11월 북미에서 개봉된 디즈니 애니메이션입니다. 기본적으로 원작 동화와 비슷한 이야기지만 주인공 벨의 성격과 가족 구성을 다르게 했고, 애니메이션만의 오리지널 악당 개스톤을 추가해 더 유쾌하고 드라마틱하게 바뀌었습니다. 2017년, 추억의 감동을 그대로 살려 새롭게 만든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미녀와 야수』는 애니메이션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특히 주인공 벨 역을 맡은 엠마 왓슨은 벨 그 자체로 보일 정도입니다.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은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미녀와 야수』 속 벨과 야수, 말하는 시계와 찻잔 세트 등 원작의 톡톡 튀는 조연까지 아름다운 라인아트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또한 애니메이션 속 벨이 뛰쳐나온 것만 같은 엠마 왓슨의 모습이 그대로 실린 콘셉트아트까지 수록되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미녀와 야수』 

동화 같은 이야기가 환상적인 일러스트로 눈앞에 펼쳐진다! 


세기의 걸작 애니메이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재탄생시킨 디즈니의 라이브 액션 영화『미녀와 야수』는 원작 팬에게는 추억의 감동을, 그리고 처음 만나는 팬에게는 마법 같은 이야기와 화려한 비주얼의 놀라움을 선사하는 영화입니다. 2017년, 애니메이션에 이은 실사 영화 개봉을 기념하며 영화『미녀와 야수』의 특별함을 그대로 담은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이 출간되었습니다. 이 컬러링북은 영화의 감동적인 한 순간순간을 일러스트 한 장 한 장에 그대로 그려냈습니다. 엠마 왓슨이 연기한 매력적인 벨과 야수, 말하는 촛대와 시계, 찻잔 세트 등 영화의 주조연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와 장미, 벨의 책, 야수의 성 등을 소재로 한 화려한 패턴 일러스트 등 포인트 컬러로 아름답게 꾸며진 일러스트 페이지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거쳐 이제 내 손끝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을 놓치지 마세요! 



YES24 - 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실사 영화 개봉 기념! 스페셜 아트 컬러링북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