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일본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의 시크릿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다! 진한 치즈 케이크

진한 치즈 케이크

일본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의 시크릿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다!

リュバン チ-ズワ-ルドの濃厚チ-ズケ-キ 



책소개

치즈 본연의 맛을 즐기는 치즈 케이크 레시피!

일본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의 시크릿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다!


『진한 치즈 케이크』는 치즈 본연의 맛과 풍미가 가득한 치즈 케이크 레시피를 소개한다. 일본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인 ‘루반 치즈 월드’의 레시피를 담아 누구나 쉽게 치즈 케이크를 만들고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베이크드 치즈 케이크부터 폭신한 식감의 수플레 치즈 케이크,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레어 치즈 케이크까지 다양한 맛과 식감의 맛있는 치즈 케이크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준다. 단호박, 크랜베리, 말차 등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치즈 케이크와 셰프의 특별 레시피도 빼놓을 수 없는 이 책의 포인트다. 치즈 케이크를 좋아한다면 꼭 만들어 보고 싶은 6가지 기본 레시피와 응용 레시피를 지금 만나보자. 상상만 했던 진하고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가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상세이미지


저자 소개

저 : 하세가와 데쓰오, Hasegawa Tetsuo,はせがわ てつお,長谷川 哲夫

일본 과자 전문학교를 졸업 후 여러 곳의 과자점에서 기술을 익혔다. ‘파티세리 몽상클레르’에서 7년 반 동안 실력을 연마하다, 점포 2곳의 총괄 셰프를 역임했다. 2012년 도쿄 오쿠자와에 ‘블랑제리 파티세리 루반’을 설립했다. 전 세계의 치즈를 사용하여 재료 본연의 맛을 충실히 느낄 수 있는 케이크를 선보이고자 2015년 가을, 도쿄 다치가와에 치즈 케이크 전문점 ‘루반 치즈 월드’를 오픈했다. 치즈 케이크는 ‘루반’ 온라인 숍 www.ruban-tokyo.jp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역 : 조수연 

한양대학교 일본언어문화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무역 상사, 일본계 회사에서 다년간 근무하였다. 글밥아카데미 일본어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 후 현재 바른번역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가는 저자의 대변인’이라는 말을 유념하며 저자의 진심을 독자에게 충실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티타임과 영국 과자』, 『바삭바삭 오독오독 유럽풍 쿠키』, 『병 샐러드와 스무디』 등이 있다. 



목차

서로 다른 맛과 식감의 6가지 치즈 케이크

맛있는 치즈 케이크를 만드는 7가지 규칙

이 책의 사용법


Part 1 촉촉하고 진한 베이크드 치즈 케이크

기본 베이크드 치즈 케이크

기본 뉴욕 치즈 케이크

럼 레이즌 바닐라 치즈 케이크

단호박 뉴욕 치즈 케이크

콩가루 흑당 치즈 케이크

검은깨 치즈 케이크

크랜베리 밀크 치즈 케이크

프레쉬 바질 뉴욕 치즈 케이크

캐러멜 바나나 뉴욕 치즈 케이크

카푸치노 치즈 케이크

땅콩 뉴욕 치즈 케이크

말차 뉴욕 치즈 케이크


Part 2 폭신한 식감의 수플레 치즈 케이크

기본 수플레 치즈 케이크

기본 커스터드 수플레 치즈 케이크

홍차 수플레 치즈 케이크

망고 수플레 치즈 케이크

진저 수플레 치즈 케이크

토마토 수플레 치즈 케이크

초콜릿 수플레 치즈 케이크

파인애플 수플레 치즈 케이크

프랑부아즈 수플레

스펀지 시트 만드는 법


Part 3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레어 치즈 케이크

기본 레어 치즈 케이크

기본 무스 레어 치즈 케이크

레몬 크림 레어 치즈 케이크

리치 레어 치즈 케이크

서양배 레어 치즈 케이크

블루베리 레어 치즈 케이크

프레쉬 베리 레어 치즈 케이크

아사이베리 레어 치즈 케이크

호지차 체리 레어 치즈 케이크

커스터드 티라미수

딸기 소스를 얹은 레어 치즈

퐁텐블로

크레메 당주


Part 4 셰프의 특별한 치즈 케이크

테린느 쇼콜라

건과일 치즈 타르트

티라미수

안닌 리코타

포레졸

파르미지아노 프룬 타르틀레트


치즈 가이드

다양한 시트

‘왜?’ ‘이럴 때 어떻게 하지?’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치즈 케이크 Q&A

치즈 케이크의 기본 재료

치즈 케이크의 기본 도구

치즈 케이크 분리하는 법·자르는 법·보관법



출판사 리뷰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일본 최고의 치즈 케이크

누구나 쉽게 만드는 맛있는 치즈 케이크 레시피!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40가지 치즈 케이크 레시피

치즈 케이크에 따뜻한 커피 한 잔만 있다면 무엇 하나 부러울 것이 없지요. 입안에서 퍼지는 진한 치즈 케이크의 맛은 하루를 기분 좋게 합니다. 치즈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치즈 케이크부터 산뜻하고 가벼운 맛의 치즈 케이크까지 『진한 치즈 케이크』는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치즈 케이크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치즈 케이크는 차례대로 재료를 섞어 오븐에 굽거나, 냉장고에 넣어 굳히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방법이 손쉬운 만큼 처음 베이킹에 도전하는 이도 쉽게 만들 수 있지요. 『진한 치즈 케이크』는 일본의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 ‘루반 치즈 월드’의 셰프가 가정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재구성한 6가지 기본 치즈 케이크와 이를 이용한 다채로운 응용 케이크 만드는 법을 가득 담았습니다. 


먹고 또 먹고 싶은 그 맛! 진한 치즈 케이크 만들기!

『진한 치즈 케이크』는 촉촉하고 진한 케이크부터 부드럽고 폭신한 수플레 케이크,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레어 케이크까지 40가지 치즈 케이크 레시피를 담았습니다. 크림치즈를 기본으로 마스카르포네, 리코타, 카망베르 등 각각의 치즈를 케이크의 특성에 맞게 활용하여, 치즈 케이크도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진한 치즈 케이크』에서는 베이킹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치즈 케이크를 만드는 기본 규칙부터 재료와 도구, 케이크를 틀에서 분리하고 자르고 보관하는 법까지 상세하게 알려 줍니다. 또한 치즈 케이크를 실제로 만들면서 부딪히는 가장 대표적인 문제들을 Q&A로 풀어 큰 도움이 됩니다. 각 치즈의 특징을 자세히 설명하고, 치즈의 향과 염분표를 수록하여 한눈에 치즈의 차이를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큰 특징입니다. 치즈에 대해 잘 모르는 이도 치즈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알아 가며 더 맛있게 치즈 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 ‘몽상클레르’ 수석 셰프가 추천하는 맛있는 베이킹 레시피!

일본의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 ‘루반 치즈 월드’는 전 세계 치즈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충실히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자 하세가와 데쓰오 셰프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일본 유명 베이커리 ‘몽상클레르’의 총괄 셰프를 역임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특별한 치즈 케이크 레시피를 이 책에서 공개합니다.

치즈에 매혹된 셰프가 가르쳐 주는 베이킹 기본기를 익히고 차근차근 레시피를 따라하다 보면 어느새 맛있는 치즈 케이크가 완성됩니다. 거기에서 재료의 배합과 굽는 법만 변형하면 얼마든지 다양한 맛의 케이크에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갖가지 치즈에 어울리는 최상의 맛을 고민한 『진한 치즈 케이크』의 레시피가 맛있는 감동을 전해 줄 것입니다.



YES24 - 진한 치즈 케이크

일본 인기 치즈 케이크 전문점의 시크릿 레시피를 그대로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