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

(3)
밀크T 초등 여름방학 맞이 '무료체험 신청' 학부모님 모집 이벤트 밀크T 초등 여름방학 맞이 '무료체험 신청' 학부모님 모집 이벤트 밀크T 초등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무료체험만 해도 코딩체험 + 경품 증정! 밀크T에서 코딩무료체험, SW캠프초대권, 라이브 과학 세트를 드립니다. * 이벤트 혜택 * 1. 무료체험 신청하면, 코딩체험 기회 추가 증정 2. 무료체험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SW체험캠프 초대 3. 정학습생이 되면 라이브 과학 세트 100%증정 [1등 교과서,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T] - 교과서 채택 & 교과서 점유율 1위 - 37년 역사의 역대급 문제 DB 보유 - 초등교과 학습 100% 연계 (전 과목 서비스 제공) 초등학생을 가장 잘아는 천재교과서 밀크T, 여름방학 무료체험과 함께 코딩원리까지 깨우치세요!
디즈니 프린세스 스페셜 놀이북 인어 공주 디즈니 프린세스 스페셜 놀이북 인어 공주 책소개전세계 여자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동화 속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디즈니 프린세스지요. 매끈한 꼬리로 바닷속을 헤엄치던 인어에서 사랑을 위해 사람이 된 인어 공주가 〈디즈니 프린세스 스페셜 놀이북 인어 공주〉 주인공이에요. 바다 동물들과 푸른 바닷속에서 즐거운 놀이를 하고, 멋진 왕자님의 아름다운 청혼 등 유쾌하고 즐거운 이야기와 신나는 놀이 속으로 떠나요! 상세이미지 출판사 리뷰새로운 인어 공주 이야기인어 공주와 바다 동물들의 즐거운 음악회 이야기와 신나는 보석 찾기, 멋진 왕자님과의 즐거운 데이트, 아름다운 결혼식 등 원래 동화에는 없는 새로운 인어 공주의 이야기가 가득해요. 즐거운 32가지 놀이인어 공주를 예쁘게 색칠하고, 점선을 따라가며 예쁜 보석을..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상처주기도, 상처입기도 싫은 당신을 위한 책소개할 말 못해서, 또는 할 말을 제대로 전하지 못해 끙끙 속앓이 하는 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자. 자신이 상처입기도 싫지만 상처주기도 싫은 이들이라면 크게 공감할 만한 얘기다. 단순히 말의 내용이 문제가 아니다. 같은 말도 상황에 따라, 듣는 사람의 기분에 따라 다르게 전달되는 법. 그래서 더 어렵고, 더 난처하다. 도대체 어떻게 말을 해야 서로가 마음 상하지 않고 왜곡 없이 소통할 수 있을까? 말로 상처주기도, 상처입기도 싫은 사람들을 위한 심리 대화법 책. 이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사람은 바로 ‘웃으면서 할 말 다하는 사람들’이다. 국내 최고의 심리 대화법 전문가 오수향은 그 비밀이 심리 대화에 있다고 말한다. 상대의 허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