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8)
마블 스튜디오 10년의 기록 -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스페셜 매거진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스페셜 매거진 THE MOVIES·THE HEROES·THE TALENTS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기념 시리즈 책소개히어로 물의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팬들을 위한 마블 스튜디오 10년의 기록! 마블 스튜디오는 2008년 영화 〈아이언맨〉을 시작으로 세상에서 가장 상징적인 슈퍼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짜임새가 있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로 창조했다. 이 매거진에는 이제까지 마블 영화에 출연했던 스타들과 감독들의 미공개 독점 인터뷰를 수록한 것은 물론, 슈퍼 히어로들의 사진 및 영화 포스터, 캐릭터들의 전기, 영화 줄거리 등 많은 내용을 함께 담았다. 오직 MCU 팬을 위해 만들어진 〈마블 스튜디오 10주년 스페셜 매거진〉으로 마블 스튜디오 10년의 역사를 간직해보..
레트로 보헤미안 무드의 데이즈데이즈 리조트컬렉션-DAZE DAYZ RESORT DAZE DAYZ RESORT레트로 보헤미안 무드의 데이즈데이즈 리조트컬렉션 WIZWID : DAZE DAYZ RESORT 레트로 보헤미안 무드의 데이즈데이즈 리조트컬렉션 Hulopoe Dress편안하게 걸쳐 입을 수 있는 여유있는 스트레이트 핏의 원피스 입니다. 시원한 블루 컬러의 볼드한 패턴이 매력적입니다. 종아리 아래쪽까지 오는 기장으로, 수영복 위에 루즈하게 걸쳐입기 좋으며 데일리웨어로도 다양하게 활용가능합니다. 어깨의 얇은 스트링은 뒷판에서 사이즈를 조절하여 묶을 수 있어 어깨끈길이 및 가슴들레를 몸에 맞춰 착용가능합니다. ( 55~66사이즈 가능) 길게트인 사이드 슬릿이 시원함을 더합니다. 린넨과 레이온이 혼용된 톡톡한 소재로 터치감이 시원하며 부드럽게 떨어지며 구김이 잘 가지 않습니다. 이미..
스티븐 킹의 피를 이어받은 괴물 신인의 매혹적인 데뷔작! - 초크맨 초크맨 스티븐 킹의 피를 이어받은 괴물 신인의 매혹적인 데뷔작!원서 : The Chalk Man 책소개“초크맨을 조심해!그가 네 머리를 노리고 있어.” 머리 없는 소녀의 시체, 분필로 그린 섬뜩한 그림, 그리고 소름 끼치는 살인. 한 마을을 공포에 떨게 한 그날 이후 30년이 지난 어느 날, 초크맨의 표식이 담긴 편지 한 통이 날아왔다. 그리고…… 사건은 다시 시작되었다. 예단하지 말 것.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할 것.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기억할 것. 어느 화창한 날, 열두 살인 나는 처음으로 친구들과 함께 축제 구경을 간다. 재밌는 놀이기구들을 실컷 타다가, 문득 지갑을 잃어버린 걸 알아채고 혼자 축제장을 가로지르다 얼굴이 새하얀 한 남자를 만난다. 그가 바라보는 곳을 바라보자 눈부시게 ..
소심한 외톨이는 어떻게 서울대 의대 수석 합격생이 되었을까? 혼자공부법 혼자공부법소심한 외톨이는 어떻게 서울대 의대 수석 합격생이 되었을까? 책소개“공부는 혼자 할 때 내 것이 된다!”혼자 공부할 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혼자 공부’ 바이블 고교 평균 전교 1등, 수능 전 영역 1등급, 5개 영역 종합 1등급, 서울대 의예과 수석 합격! 과외를 받아 본 경험도 없고 입시학원을 다녔지만 혼자만 특별한 수업을 받았던 것도 아니었는데 어떻게 공부했기에 이런 성과를 거둘 수 있었을까? 저자의 결론은 단기간에 해 낸‘혼자하는 공부의 양’에 있었다. 많은 학부모나 학생들은 수업 받는 것을 공부하는 것이라 착각한다. 하지만 공부의 본질은‘혼자 하는 데’있다. 그래서 저자는 혼자 하는 공부의 필요성과 혼자 하는 공부의 제대로 된 방법을 학생들에게 따로 정리해 줄 필요성을 느껴 이..
유니크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는 로브의 매력에 눈 뜰 때 로브의 매력에 눈 뜰 때 시원하면서도 내추럴한 섹시함과 다채로운 프린팅이 주는 화려함, 뜨거운 햇살과 습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실용성까지 갖춘 '로브'가 필요한 계절이다.기본적으로는 실내에서 이지웨어 위에 편안하게 착용하지만, 요즘같은 휴가철에는 스윔웨어 위에 멋스럽게 척 걸쳐만 줘도 무드있고 스타일리시해보이는 효과가 있어 많은 이들이 로브 스타일링에 열광하고 있다. 휴가지에서 뿐이겠는가. 쏟아지는 뮤직 페스티벌 룩으로도, 특별할 것 없는 외출복으로도 유니크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다는 사실.이미 유럽에서는 기본 아이템으로 실내외 어디에서나 매치하는 만큼, 국내에서도 로브의 대중화가 빠르게 퍼지고 있으니 센스있는 당신이라면 지금 당장 로브의 매력에 눈을 떠 보길. WIZWID : 로브의 매력에 눈 ..
국가란 무엇인가 이후 역사란 무엇인가를 묻다! 역사의 역사 History of Writing History 역사의 역사 History of Writing History 책소개‘국가란 무엇인가’ 이후, ‘역사란 무엇인가’를 묻다유시민과 함께 역사의 갈피를 찾다! 『거꾸로 읽는 세계사』로부터 30년, 작가 유시민 글쓰기의 새로운 시작. 헤로도토스의 『역사』, 투키디데스의 『펠로폰네소스 전쟁사』부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까지 고대로부터 최근까지 역사를 사로잡은 18권의 역사서들을 9장으로 나누어 훑으며 ‘역사’라는 화두를 전개해간다. 각 역사서의 주요 내용과 시대적인 맥락, 서사의 새로운 초점과 해석, 역사가의 생애 등을 유시민만의 언어로 요약했다. 여기에 역사가의 속마음을 전달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부분을 체크해 주거나, 이해하지 못해도 좋다고 위로하고 격려하는 안내자 역할까지 맡았다. 역사에 대한 애정과 ..
미피 시리즈 세트-일상의 행복을 열어 주는 작은 토끼 이야기 미피 시리즈 세트일상의 행복을 열어 주는 작은 토끼 이야기 책소개일상의 행복을 열어 주는 작은 토끼 이야기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단순하고 친근한 에피소드로 책을 보는 아이에게 일상생활의 리듬, 가족의 사랑, 우정,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미피 그림책 세트입니다. 꼭 해피엔드로 이야기가 끝나 책을 보는 아이가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지요. 이는 아이의 행복을 가장 우선시하는 유럽의 교육 철학을 반영한 것이죠 딕 브루너의 책 속에는 아이를 어른과 동등하게 존중하는 작가의 시각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 스스로 정체성을 찾고, 자기를 표현할 수 있게 독려할 뿐 과도한 칭찬이나 교훈을 강조하여 담지 않지요. 소소하지만 공감 가는 미피의 행복한 경험은 아이들에게 따뜻한 ..
클래식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아이템, 트렌디한 남자의 셔츠 트렌디한 남자의 셔츠 클래식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아이템, 셔츠.80,90년대의 레트로 트렌드의 영향으로 올 여름은 오래된 영화에서 봄직한 화려하고 유니크한 패턴의 반팔 티셔츠와 깔끔하고 멋스러운 풀오버 셔츠가 강세다. 몸에 루즈하게 떨어지는 여유롭고 편안한 무드의 실루엣, 시원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들의 조화는 심플한 쇼츠나 데님, 슬렉스에 찰떡처럼 어우려져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완성시킨다. 심플하고 모던한 룩에만 빠져있던 당신이라면, 올 여름은 한번쯤 자유분방하고 아티스틱한 터치를 입은 셔츠 아이템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WIZWID : 트렌디한 남자의 셔츠클래식하고 세련된 매력을 지닌 아이템, 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