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오후 6시 사장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월 1,000만원 벌기

오후 6시 사장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월 1,000만원 벌기


책소개

이 책은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도 사업을 할 수 있는 '정보 기업가'를 소개한다. 실제로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메일 매거진을 발행해 성공한 저자가 인터넷을 사용해 '정보'라는 상품을 판매한 성공스토리와 노하우를 전달한다. 자신이 잘할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하여,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억만장자가 될 수 있는 사이드 비즈니스를 구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목차

머리말

제1장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경영하는 기업은 행복하다!
제2장 정보 기업가로 성공할 수 있다!
제3장 보통 샐러리맨은 이렇게 기업했다!
제4장 꿈이 예정대로 진행되는 것이 기업의 묘미다!
제5장 정보 기업가로 성공하는 사람과 실패하는 사람!
특별 인터뷰
제6장 이것이 결정적 수단이다! 성공으로 이끌어 주는 6가지 요인

후기


저자 소개

저자 : 마키노 마코토
정보기업가 연구회 대표, 인포프레너즈재팬 주식회사 특별고문. 정보 시스템을 활용한 최첨단의 다이렉트 마케팅에서 키운 지식과 인맥, 노하우와 자신의 지혜, 정보, 국내외 네트워크를 플러스하여 2003년 두 가지의 메일 매거진을 발간. 개인이 발행하는 비즈니스계 메일 매거진 중에는 일본 최대급의 발행 부수를 자랑한다. 그 활약상은 각종 매스컴 등에도 주목을 끌고 '정보기업가'라는 새로운 기업 모델을 스스로 실천하여 일본에 침투시킨 제1인자로서 알려지고 있다. 또한 정보기업가로서의 활동이나 집필 외의 강연, 세미나, 프로듀스 등에도 본격적으로 나갈 예정이다. 물론 샐러리맨인 이상 '직장인'으로서의 본분도 중요시하는 모토는 잊지 않는다. 일본의 샐러리맨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며 이후의 활약이 가장 기대되는 인물이다.

 

 

 

-YES24-

오후 6시 사장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월 1,000만원 벌기

 

오후 6시 사장

이 책은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도 사업을 할 수 있는 `정보 기업가`를 소개한다. 실제로 회사를 그만두지 않고 메일 매거진을 발행해 성공한 저자가 인터넷을 사용해 `정보`라는 상품을 판매한 성

kerion.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