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디즈니! 디즈니 골든 에이지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THE ART OF Disney

디즈니 골든 에이지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디즈니 명작 아트 엽서북 

THE ART OF Disney 



책소개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디즈니!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 

다양한 디즈니 명작을 나만의 포스트카드 컬렉션으로 간직하자!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놓칠 수 없는 선물, 특별한 포스트카드 컬렉션이 만들어졌다! 

〈디즈니 골든 에이지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은 이름만 들어도 아름다운 장면이 떠오르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피노키오〉, 〈덤보〉, 〈밤비〉, 〈신데렐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피터 팬〉, 〈잠자는 숲속의 공주〉,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 등 다양한 디즈니 명작이 100장의 포스트카드에 수록되어 있다. 1937년부터 1961년까지 디즈니의 화려했던 황금기를 그대로 담은 포스트카드 컬렉션에는 디즈니의 다양한 단편 및 장편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은 물론, 콘셉트 아트를 함께 만날 수 있어 디즈니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이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감동과 추억을 그대로 담아낸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아트워크 포스트카드를 나만의 소중한 컬렉션으로 소장하자!



상세이미지



출판사 리뷰

다양한 디즈니 명작을 나만의 포스트카드로 소장할 수 있는 황금 같은 기회! 

클래식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애니메이션들을 더 특별하게 만나보자!


오랜 시간동안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온 고전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아름다운 포스트카드 컬렉션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1937년에 세계 최초로 개봉한 장편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의 황금기를 연 디즈니는 많은 사람들에게 어린 시절 소중한 추억의 한 장면을 남겨주었다. 〈디즈니 골든 에이지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에서는 디즈니의 다양한 장편과 단편 애니메이션 속 아름답고 인상 깊었던 장면들만 뽑아내 포스트카드에 그대로 담았다. 애니메이션 속 장면 그대로를 보여주는 필름 프레임은 물론, 연필과 색연필, 파스텔, 그림물감 등 다양한 재료로 그려진 콘셉트 아트, 제2 원화, 스토리 스케치, 셀 애니메이션 등도 만나볼 수 있어 디즈니 팬들에게 소중하면서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제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클래식 애니메이션 속 작품들로 이루어진 진귀한 아트워크로, 디즈니를 빛낸 명작들을 더욱 특별하게 소장해보자! 



YES24 - 디즈니 골든 에이지 포스트카드 컬렉션 100

디즈니 명작 아트 엽서북 THE ART OF Dis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