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북유럽의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scandinavian design)


Q.

북유럽의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데요. 어떤 이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또한 북유럽 제품들의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A.

북유럽 리빙 제품들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 에서 두각을 나타낸다고 생각합니다. 북유럽 제품들은 보통 버치, 오크와 같은 자연 친화 적인 재료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오래전부터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상품들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작은 제품까지도 세련되면서 실질적인 기능을 염두하며 생산하고 있습니다.


가구 제품의 경우에는 보통 다른 국가의 디자인들보다 밝고 매끈하게 만들고 있습니니다.



Q.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센터의 제품들이 한국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생각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

현재 한국 시장에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많이 눈에 띄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저희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센터는 스웨덴으로부터 한국 현지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다양하고 많은 범위의 홈 인테리어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좋은 북유럽 디자인의 상품을 선별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