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플렉트 에코히터 REH-400 전기히터

리플렉트 에코 히터와 함께라면!

효과적으로 몸을 데우는 전기히터로 발 밑에서부터 위로 햇볕을 쬐는 듯한 따듯한 온기를 전달합니다.

작고 간편해 어느곳으로나 운반이 용이하므로 소파와 식탁 등 발 밑에 놓아두면 그곳이 바로 따뜻한 안식처가 됩니다.




일상 생활 속에 녹아든 친근한 따스함!

공간의 전체 난방도 중요하지만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소형 히터입니다.

공간 천체를 데운다 해도 구석구석 모든 냉기를 커버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럴때, 필요 부위만 따뜻이 쬘 수 있는 작은 전용 히터가 있다면 참으로 편리하겠죠! 리플렉트 에코 히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운반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쌀쌀함을 느낀는 계절의 아침! 이불 속에서 일어날 때, 책상 밑 냉기로 인해 공부에 집중하기 힘들때, 추위에 민감한 화장실이나 욕실, 탈의실 등에서 빠른 온기 전달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 기능을 배제한 간단한 조작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PLUS MINUS ZERO]만의 감성 디자인 철학으로 당신의 일상 생활 속에 특별한 따스함을 전달해 드립니다.





초절전 에코 히터의 활용을 위한 추천 팁!

전력 사용에 제약이 있는 오토캠핑장에서 냄새 없고 유해가스도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리플렉트 에코 히터를 활용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한개 사이트 당 전기사용을 500W로 제한하고 있으며, 사용가능 여부는 캠핑장에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플렉트 에코히터 REH-400













리플렉트 에코히터 REH-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