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책으로 만나다!


출간일 2019년 04월 22일 
쪽수, 무게, 크기 336쪽 | 470g | 287*238*30mm 


책소개

우주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놓고,
역대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맞서 싸우는 어벤져스의 이야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책으로 만나다!

작년 한 해, 마블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몰아넣으며,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화려하게 수놓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새로운 조합으로 등장한 어벤져스와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놓고 펼치는 심장 쫄깃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의 제작 과정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에서 공개된다!
이 책에서는 급박하게 흘러가는 영화 속 다양한 사건들을 순서대로 배치하고, 영화에 등장한 히어로와 빌런 캐릭터들이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하나하나 세세하게 보여준다. 영화 작품에 대한 제작진의 상세한 설명이 영화의 이해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기 전에 읽으면 더욱 깊이 있게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들을 즐길 수 있다! 
전반적인 스토리는 물론, 배경과 캐릭터 설정 등 영화 제작 과정의 풍성한 정보가 담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으로 영화를 심도 있게 파헤쳐보자! 


목차

8 소개
10 머리말
12 스테이츠맨호 습격
112 뉴욕 사태
166 우주
186 도주
218 우주의 운명
280 와칸다 전투
330 기여자 정보 / 제작 아티스트
335 고마운 분들 


상세 이미지


저자 소개 

저 : 엘레니 루소스 
역 : 김민성 
감수 : 김종윤 (김닛코) 

출판사 리뷰

영화를 보면 더욱 궁금해지는
영화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어벤져스부터 예고해온 어벤져스와 타노스 사이의 본격적인 전쟁을 그려냈다. 우주를 사로잡을 수 있는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 인피니티 건틀렛을 완성하려는 빌런 타노스와 그런 타노스를 막기 위한 어벤져스의 사투가 그려진 이번 영화의 팬들을 위해, 영화의 공식 아트북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이 출간됐다. 
이 책에서는 눈 깜짝할 사이에 진행되는 급박한 스토리로 인해, 영화를 보고 나면 더욱 궁금해지는 영화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담고 있다. 타노스와 아이들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스테이츠맨호 습격’부터 닥터 스트레인지의 생텀 생토럼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뉴욕 사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토르가 만나게 되는 ‘우주’, 완다와 비전을 타노스의 아이들로부터 구하는 캡틴 아메리카 일행이 나오는 ‘도주’, 신을 죽일 만한 무기인 스톰브레이커를 만드는 여정을 다룬 ‘우주의 운명’, 어벤져스와 타노스 일행이 맞부딪치는 지구 최후의 ‘와칸다 전투’까지 총 6장으로 나누어 영화 속 흐름에 맞춰 사건들을 나열하고, 그 사건들의 간략한 스토리와 함께 영화의 배경이 되는 곳들이나 함선, 캐릭터, 의상, 무기 등의 제작 과정을 설명해준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으로 영화가 만들어지기까지의 세세한 제작 과정을 살펴보고,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보자!

MCU 사상 최강의 슈퍼 히어로팀 어벤져스와 
그에 맞서는 슈퍼 빌런 타노스의 캐릭터 분석!

마블 스튜디오 10주년을 기념하는 영화이기 때문일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는 마블을 대표로 하는 슈퍼 히어로가 총집합했다. 23명의 슈퍼 히어로와 1명의 압도적인 빌런 타노스가 함께 나오는 이번 영화에서 각 캐릭터들은 저마다 이전보다 더 좋아진 슈트나 의상, 무기 등을 들고 등장한다.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만큼 어벤져스 역시 역대 최강의 전투력을 갖추고 나타난 것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에서는 새롭게 재정비한 마블 캐릭터들의 스타일을 전문 디자이너의 솜씨로 자세하게 보여준다. 업그레이드된 슈트를 입고 우주를 횡단하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와칸다의 기술력과 비브라늄을 장착한 캡틴 아메리카와 윈터 솔져, 니다벨리르에서 만들어낸 토르의 스톰브레이커, 그리고 우주를 뒤흔들어놓을 타노스의 인피니티 건틀렛 등 각 히어로와 빌런의 의상과 무기 등을 다양한 아트워크로 보여주고 설명해준다.《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이 아니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팬심을 홀릴 만한 마블 캐릭터의 최신 정보가 가득 담긴 아트북을 지금 만나보자! 





YES24 -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트북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제작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책으로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