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맛있는 디저트 일러스트 수채 컬러링북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맛있는 디저트 일러스트 수채 컬러링북   

정선욱 저  | 성안북스 | 2018년 11월 17일



책소개

일상이 달콤해지는 시간,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컬러링북!

수채 기법으로 처음 그려보는 디저트(음식) 수채화 컬러렁북!

수채화 전용 고급 용지(프리즈마 220g)와 양장본으로 소장가치 200%!

맛있는 수채화가 건네주는 따뜻하고 달콤한 위로!

나에게는 달콤한 일상을, 사랑하는 사람에는 “달콤한 선물”로!

 

다채로운 물감과 물이 섞여 번져가며 만드는 색채의 마법은 그렇게 싱그러운 과일이 되고 달콤한 디저트가 되어 한 편의 작품이 됩니다. 이 책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_ 맛있는 디저트 일러스트 수채 컬러링북』은 사물에 대한 남다른 관찰력으로 섬세하고 따뜻하게,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잘 그리는 정선욱 작가의 싱그러운 과일과 달콤한 디저트 그림을 감상하면서 밑그림을 따라 직접 채색할 수 있는 컬러링북입니다. 


음식을 사랑하는 정선욱 작가는 음식을 만들고 먹는 즐거움에서 시각적인 특별함을 관찰하여 음식의 맛을 따뜻하게 표현하는 수채화 작가입니다. 좀 더 맛깔난 음식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붓터치를 최대한 살리고 여러 가지 색을 사용해서 훨씬 풍부하고 깊이 있는 색감으로 시각적 맛을 높이는 기법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음식을 더 맛있고 따뜻하게 그려내는 작가의 시선을 따라 나만의 감성으로 그림을 그리다 보면 분주했던 일상도, 허기졌던 마음도 행복한 달콤함 속으로 빠져들 거예요. 일상의 어느 순간, 나 홀로 또는 누군가와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에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가 따뜻하고 달콤한 위로를 건네줄 거예요. 






상세이미지



저자 소개

저 : 정선욱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디자인 전공을 하며 한때 동화작가를 꿈꾸었지만 첫 회사로 게임 회사를 들어가게 되어 지금까지 게임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손으로 만드는 것은 뭐든 좋아해서 베이킹과 요리에도 관심이 많았어요. 우연히 수채화 음식 그림을 그렸는데, 만드는 것도 좋지만 그림으로 그리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어요. 앞으로도 사진이나 디지털로 느낄 수 없는 손그림만의 따뜻한 감성이 담겨 있는 맛있는 그림을 그리고 모임도 만들어서 많은 분들과 이런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_인스타그램 dalgura

_유튜브 youtube.com/c/dalgura



목차

#시작하기 전에

Prologue

그림 도구

선 그리기 연습 

수채화 기법 1 : 물 농도 조절하기 1, 2

수채화 기법 2 : 그러데이션 

다양한 색 만들어 보기 

알아 두면 좋은 TIP

채색 KEY POINT


# 그리기 전에 

각 작품의 채색가이드


# 달콤함을 그리며 

# 싱그러운 과일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체리 

무화과


# 달콤한 디저트 

블루베리 마카롱

체리 컵케이크

오렌지 초콜릿 크레페

딸기 레이 치즈케이크

말차 롤케이크

딸기타르트

무화과 초콜릿 컵케이크

체리파이

오렌지피자

무화과 치즈케이크

딸기 슈 디저트

키위 팬케이크


#달곰쌉쌀한 한 잔과 브레드

꿀자몽

키워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

플랫화이트

아이스 아메리카노

크루아상 

애플파이 



출판사 리뷰

물감과 붓, 팔레트, 이 책과 함께 달콤하고 맛있는 시간 속으로 떠나보세요.


· 섬세한 관찰력과 맛있는 감성을 지닌 정선욱 작가가 전해주는 음식에 대한 따뜻한 화폭

맛있는 수채화를 잘 그리는 정선욱 작가의 음식 그림은 따뜻함이 전해져 더욱 먹음직스럽습니다. 그녀의 손을 통해 그려지는 음식 그림들은 섬세한 붓터치와 여러 가지 색의 조합을 통해 풍부하고 깊이 있는 색감으로 더 맛깔난 음식의 맛을 최대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음식 그림이 어렵게만 느껴졌다면 이 책으로 도전해보세요. 그녀의 달콤한 화폭을 지금 만나보세요!


· 나의 달콤한 디저트 상자를 열어볼까요?


 # 「시작하기 전에」에는 과일과 디저트를 채색하는 기본 수채화 기법에 설명글을 실었습니다. 맛있는 디저트를 잘 그리는 정선욱 작가의 디저트 그림 전문 기법을 배워보세요.


# 「그리기 전에」에는 각 작품에 대한 작가의 수채 작업에 대한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물감 정보와 작품에 사용한 컬러 칩, 작품을 그리는 방법을 실어 독자 분들도 전문가의 기법으로 표현하여 채색할 수 있습니다. 전문 기법을 익혀 디저트 그리기에 도전해 보세요.


# 「달콤함을 그리며」에는 수채화 전용 고급 용지(프리즈마 220g)에 독자들이 직접 채색할 수 있도록 작가의 작품과 스케치를 담았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싱그러운 과일부터 달콤한 디저트, 음료, 빵 등의 음식을 점점 세밀한 그림으로 그려볼 수 있습니다. 왼쪽 페이지에 있는 작가의 작품을 감상하고 오른쪽 페이지 밑그림에 나만의 감성으로 채색해 보세요.





YES24 - 나의 달콤한 디저트 수채화

맛있는 디저트 일러스트 수채 컬러링북   

정선욱 저  | 성안북스 | 2018년 11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