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정보

눈으로 한 번, 맛으로 두 번 즐기는 홈베이킹 '뜯어 먹기 좋은 빵'

뜯어 먹기 좋은 빵

핫케이크 믹스로 쉽게 만드는 앙증깜찍 베치번즈



책소개

뜯어 먹기조차 아까운 궁극의 사랑스러움!

눈으로 한 번, 맛으로 두 번 즐기는 홈베이킹


‘심쿵’ 유발 비주얼. 보는 것만으로 침샘을 자극하는 뜯어 먹기 좋은 빵! 베치번즈라 불리는 이 빵은 손으로 찢으면 결을 따라 먹음직스럽게 뜯어져 사람들과 함께 나눠먹기에 좋다. 만드는 법도 간단해 두 가지의 기본 반죽만 익히면 손쉽게 48가지의 사랑스러운 빵을 어려움 없이 완성할 수 있다. 


1장에는 핫케이크 믹스를 활용한 곰돌이와 호랑이, 토끼 같은 동물친구들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탈 것과 과일 모양의 베치번즈를 담았다. 2장에서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변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베치번즈로 구현한다. 3장에서는 이스트 발효 반죽을 이용해 보다 더 입체적인 3D 캐릭터 베치번즈를 만난다.


맛있으면서도 예쁜 빵을 만들려면 상당한 정성이 필요하다. 빵을 구워도 아기자기하게 꾸미려면 또 한 번의 공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섣불리 홈베이킹에 도전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책에 핫케이크 믹스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특급 레시피부터 이스트 발효로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까지 모두 담았다. 



상세이미지



저자 소개

저 : 모리사키 마유카 

푸드 코디네이터이자 제과 및 요리연구가. 유명 요리교실 강사와 파티시에를 거쳐, 프렌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주방에서 경력을 쌓아 독립했다. 현재 기업을 위한 레시피 개발 및 잡지와 서적에 레시피를 제공하는 등 폭 넓은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 『채소 페이스트로 만드는 쉬운 반찬』, 『두부 크림 별미 레시피』, 『컵 스타일로 간단! 수프 책』, 『앙금 간식』, 『굽지 않는 케이크』등이 있다. 이 책에는 핫케이크 믹스로 손쉽게 만드는 캐릭터 빵과 이스트 발효로 만드는 3D 캐릭터 빵을 만드는 법을 담았다. 동물과 계절, 동화 등 귀여운 캐릭터 빵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즐거운 아이디어로 가득하다. 


역 : 서수지 

건국대학교 인문학부에서 철학을 전공했으며 YBM시사닷컴 게임사업부에서 근무했다. 회사 생활에서 접한 일본어에 빠져들어 회사를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다. 프리랜서로 통역 업무를 맡다가 출판 번역의 길로 들어섰다. ‘나는 읽는다. 고로 존재한다!’가 삶의 모토로, 더 많은 책을 읽고 더 많은 책을 알리기 위해 번역가가 되었다. 현재 출판 번역 및 프리랜서 통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일본 다도 우라센케 한국지부 회원이다. 옮긴 책으로 『데일리즈 머핀』, 『당신이 배고픈 건 착각이다』, 『유럽 사상사 산책』, 『마크로비오틱 다이어트』, 『마녀수프 다이어트』, 『백곰 심리학(2010년 문화관광부 추천 우수교양도서)』, 『리피트』, 『이니시에이션 러브』 등이 있다. 



목차

introduction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뜯어 먹기 좋은 빵

3D 캐릭터로 무장한 사랑스러운 빵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기본 베치번즈

뜯어 먹기 좋은 빵을 결정짓는 포인트

글루텐 프리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뜯어 먹기 좋은 빵

옮긴이 주 


part1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뜯어 먹기 좋은 캐릭터 빵


part2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계절과 동화 캐릭터 빵


part3 이스트 발효로 만드는 3D 캐릭터 빵



출판사 리뷰

핫케이크 믹스로 손쉽게 만들고,

이스트 발효로 더욱 맛있게 완성한다!


포인트는 반죽이다. 핫케이크 믹스에 최소한의 재료로 완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가득 담아 작업 과정도 한결 수월해졌다. 발효도 필요 없다. 번거로운 과정과 복잡한 재료는 모두 덜어버리고, 걱정과 부담은 훌훌 털어냈다. 책에서 소개하는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기본 반죽은 시판 제품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데, 그 비밀은 두부에 있다. 반죽에 평범한 식재료인 두부가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촉촉함을 더해주고 쫄깃쫄깃한 식감까지 완성한다.


핫케이크 믹스로 만드는 베치번즈에 익숙해졌다면 한 걸음 더 나아가 이스트 발효로 더욱 완성도 높은 캐릭터 베치번즈에 도전한다. 발효 과정을 거쳐 더욱 폭신폭신해진 식감과 앙증맞은 모양 덕에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기본 반죽만 익히면 나만의 베치번즈를 무궁무진하게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다. 일본 현지에서 생일파티, 어린이집 선물, 답례품으로 큰 인기를 끈 『뜯어 먹기 좋은 빵』. 영양 간식으로도 좋은 입맛 당기는 베치번즈를 이 책으로 손쉽게 즐겨보자. 



YES24 - 뜯어 먹기 좋은 빵